2010³â ¿¬°£ ¹× 4/4ºÐ±â ÀüÀÚ»ó°Å·¡ ¹× »çÀ̹ö¼îÇε¿ÇâÁ¶»ç °á°ú
쪙ÀÌ
Á¶È¸ : 4,422
O 2010³â ¿¬°£ ¹× 4ºÐ±â ÀüÀÚ»ó°Å·¡ ÃÑ °Å·¡¾×Àº ¾à 824Á¶¿øÀ¸·Î Àü³â(¾à 672Á¶¿ø)¿¡ ºñÇØ 22.5%Áõ°¡
- ºÎ¹®º°·Î »ìÆ캸¸é Àü³â¿¡ ºñÇØ ±â¾÷°£ ÀüÀÚ»ó°Å·¡(B2B)´Â 25.9%, ±â¾÷.¼ÒºñÀÚ°£ ÀüÀÚ»ó°Å·¡(B2C)´Â 32.5% °¢°¢ Áõ°¡ÇÑ ¹Ý¸é,±â¾÷.Á¤ºÎ°£ ÀüÀÚ»ó°Å·¡(B2G)´Â 11.2% °¨¼Ò¸¦ ³ªÅ¸³¿
O 2010³â ¿¬°£ »çÀ̹ö¼îÇÎ ÃÑ °Å·¡¾×Àº 25Á¶ 1,550¾ï¿øÀ¸·Î Àü³â¿¡ ºñÇØ 21.9%Áõ°¡
- Àü³â¿¡ ºñÇØ »ýÈ°.ÀÚµ¿Â÷¿ëÇ°(31.3%),½ºÆ÷Ã÷.·¹Á®¿ëÇ°(27.5%),¿©Çà ¹× ¿¹¾à¼ºñ½º(27.2%)µî ´ëºÎºÐ »óÇ°±º¿¡¼ Áõ°¡ÇÑ °ÍÀ¸·Î ³ªÅ¸³µÀ½.
- ºÎ¹®º°·Î »ìÆ캸¸é Àü³â¿¡ ºñÇØ ±â¾÷°£ ÀüÀÚ»ó°Å·¡(B2B)´Â 25.9%, ±â¾÷.¼ÒºñÀÚ°£ ÀüÀÚ»ó°Å·¡(B2C)´Â 32.5% °¢°¢ Áõ°¡ÇÑ ¹Ý¸é,±â¾÷.Á¤ºÎ°£ ÀüÀÚ»ó°Å·¡(B2G)´Â 11.2% °¨¼Ò¸¦ ³ªÅ¸³¿
O 2010³â ¿¬°£ »çÀ̹ö¼îÇÎ ÃÑ °Å·¡¾×Àº 25Á¶ 1,550¾ï¿øÀ¸·Î Àü³â¿¡ ºñÇØ 21.9%Áõ°¡
- Àü³â¿¡ ºñÇØ »ýÈ°.ÀÚµ¿Â÷¿ëÇ°(31.3%),½ºÆ÷Ã÷.·¹Á®¿ëÇ°(27.5%),¿©Çà ¹× ¿¹¾à¼ºñ½º(27.2%)µî ´ëºÎºÐ »óÇ°±º¿¡¼ Áõ°¡ÇÑ °ÍÀ¸·Î ³ªÅ¸³µÀ½.